점점 더 상호의존적인 세상에서 우리는 단결해야 합니다

통일된 세계에 대한 그의 처방에서 바하올라는 단일 연합 시스템으로 국가들을 하나로 모으는 성좌적 전지구적 올곧은 정부의 도래를 구상했습니다.

바하이 신앙 의 수호자 쇼기 에펜디( Shoghi Effendi ) 는 이 글로벌 올바름 비전 에 대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 세계 연방의 설립을 의미합니다 … 그 구성원은 전체 인류의 수탁자로서 궁극적으로 모든 구성 국가의 전체 자원을 통제하고 삶을 규제하고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법률을 제정할 것입니다. 모든 인종과 민족의 관계를 조정하십시오. 

Shoghi Effendi 또한 이러한 종류의 영연방에는 자원, 주권 및 전쟁 수행력에 대해 “… 세계 연방 체제, 전 지구를 통치하고 도전할 수 없는 권위를 행사하는 …”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 푸코, 바하올라, 그리고 국제 관계의 정치

한편, 동시에 Shoghi Effendi는 이러한 방식의 글로벌 통치 성은 . ” 

이러한 종류의 글로벌 거버넌스는 지속적인 글로벌 평화, 잘 관리되는 글로벌 무역 시스템, 글로벌 난민 및 기아 위기 해결, 극단의 글로벌 부와 빈곤 근절, 전 세계 주요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초국적 솔루션의 이익에 기여합니다. 종의 멸종과 기후 변화와 같은 문제.

점점 더 상호의존적인 세계에서 Baha’is는 글로벌 거버넌스를 향한 우리의 진화가 불가피하다고 믿습니다.

정책 이니셔티브를 통한 거버넌스와 행동이라는 쌍둥이 영역 내에서 이는 Baha’i International Community(BIC)의 표현을 빌리자면 “공동체의 모든 부분의 참여를 극대화하고 진실에 도달하고자 하는 집단적 의사 결정”을 의미합니다. 주어진 문제에 대해.” 이것은 “합의가 [나타나고] … [관련하여] 거버넌스가 [모든] 사회 구성원의 … 복지를 증진하는 데 [해야 할] 역할 [과] [지역 사회] 및 글로벌 거버넌스].” 

이러한 의미에서, 세계의 사람들인 우리는 BIC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 및 정책의 개념화, 설계, 구현 및 평가에 시민의 의미 있는 참여를 제공하기 위해” 거버넌스를 재정향해야 합니다.

통치성에 대한 바하올라의 “완벽한” 또는 “올바른” 행위는 세계 정치와 세계 거버넌스의 쌍둥이 범주에 관한 단일한 최우선 진리, 즉 “인류의 단일성”에 영감을 받았고 실제로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인간 과학은 이제 확인합니다. Baha’u’llah 는 다음 과 같이 썼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자들은 세상과 그 백성들의 복리를 증진하고 하나됨의 영을 통해 분열된 인류의 병을 고칠 수 있는 임무를 맡은 의사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이 진리에 내재된 지식 원칙은 새로운 세계 질서를 형성하고 알릴 수 있는 글로벌 정직한 행위의 새로운 시스템을 위한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바하 올라의 세계적 통치성은 무엇보다도 지속적이고 모든 것을 포괄하는 보편적 평화를 달성하기 위한 것입니다 .

인류의 세계가 인간 세계의 하나됨의 표준을 들어 올릴 시간이 도래하여 연대와 통일이 세계의 모든 민족을 하나로 묶고 독단적 공식과 미신이 종식되어 본질적인 현실이 예언자들이 창시한 모든 종교의 근간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그 현실은 하나입니다.

그것은 신의 사랑, 세상의 진보, 인류의 하나됨입니다.

그 현실은 모든 인류를 하나로 묶을 수 있는 끈입니다.

그 실상은 가장 큰 평화의 이익을 얻는 것, 전쟁을 버리는 것입니다.

그 실재는 진보성, 삶의 거대한 과업을 수행하는 것, 여론의 단일성입니다.

그러므로 분투하라! 그리고 이 현실이 삶의 작은 힘을 극복하고 이 현실의 왕만이 모든 인류를 다스릴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그리하여 인류의 세계가 개혁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새로운 봄날이 열리고 신선한 정신이 인류를 소생시킬 수 있습니다.

인류 개개인은 상쾌한 식물처럼 잎사귀와 꽃과 열매를 맺을 것이며, 그리하여 지면은 오랫동안 약속된 맛있는 낙원이 될 것이며, 위대한 증여, 인간의 최고의 미덕이 얼굴 위에서 빛날 것입니다. 지구의. 그러면 존재의 세계가 성숙해 질 것입니다.

관련: 글로벌 통치성: 푸코와 바하올라 간의 대화

이 정직한 정부의 영역에서 바하올라의 가르침은 지구의 사람들을 통치하기 위한 당파 이후의 공식을 도입함으로써 푸코의 작업을 넘어섭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Baha’u’llah는 푸코의 정치적 영성 개념을 초월하여 현재의 순전히 유물론적 세계 질서와 국제 관계를 뒷받침하는 지배적인 정신, 담론 및 관행을 알리는 정치적 신심의 정체를 폭로합니다. 국제 관계의 정치 차원. 

소스 링크

Leave a Reply

Translate »
Home Privacy Policy Terms Of Use Contact Us Affiliate Disclosure DMCA Earnings Disclaimer